Skip to main content

오현소개

최고의 품질과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

오현소개

법무법인 오현에 존재하는 6가지

다양한 분야의 변호사

오현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온 전문성 있는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민사, 형사, 가사, 행정 등 다양한 분야에 얽힌 사건들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으며 나무보다 숲을 보는 통찰력으로 종합적으로 최선의 해결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10개의 전국 분사무소

의뢰인과의 가까운 거리가 신속한 승소의 비결입니다. 얼마나 가까이서 사실관계를 치밀하게 공유하는지가 승패를 좌우한다는 철학으로 현재 서울, 부산, 대구, 대전, 수원, 인천, 광주, 의정부, 성남, 창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지사를 확장 중입니다.

디지털포렌식 센터

의뢰인이 현재 갖고 있는 카카오톡, 문자메시지, 사진, 녹음파일 뿐만아니라 이미 삭제한 부분까지 복원하여 의뢰인의 억울함을 풀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사기관과 동일한 포렌식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의뢰인에 유리한 증거를 확보합니다.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

오현에는 다양한 종류의 사건에 대처할 수 있도록 여러 분야에서 경험과 노하우를 쌓은 변호사들이 있습니다. 특히 최근 형사사건은 기존에 다뤄보지 못한, 디지털, 정보통신자료 등이 주요한 쟁점이 될 수 있기에 이러한 역량을 함께 공유하고 있는 오현에서 효과적인 사건 대응이 가능합니다.

풍부한 업무사례

법무법인 오현은 종합법률로펌으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발생한 47453건의 법적문제들에 대한 효율적 솔루션을 제시하여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전문 법조인들이 직접 처리한 사건사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정부 선정 상위 3% 로펌

대한민국 정부는 국내에 미치는 영향력이 큰 상위 60대 로펌을 대상으로 퇴직공직자 취업을 제한하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고, 오현은 이러한 취업제한대상 로펌에 2년 연속 등재됨으로써 국내에 펼치는 그 위상을 객관적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오현에는 없는 6가지

법률 비전문가 사무장

오현에는 법률비전문가인 사무장 없이, 사건의 시작부터 재판까지 전 과정에서 담당변호사가 직접 의뢰인과 밀착 의사소통하며 사건을 처리합니다.

허위·과장광고

법조시장의 경쟁이 과열되며 온갖 허위, 과장광고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오현은 관련광고 규정을 준수하며 의뢰인께 사실만을 전달해드립니다.

무분별한 사건선임

변호사가 직접 사건을 관리하는 만큼 담당사건에 전력을 다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하여 과도한 사건수임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지역 차별

의뢰인의 거주지에 관계없이 동일한 수준의 법적 조언과 지원을 제공하며, 오현은 모든 의뢰인이 동등한 법적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체되는 소통

변호사가 의뢰인과 직접 연락하는 만큼, 의뢰인과의 거리를 좁혀 의사소통 과정에서 장애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충하는 사건처리

오현은 체계적으로 구축한 시스템을 통해 사건 진행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단 한 건의 사건도 대충 처리하지 않고 최상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